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라운지' 어린이날 패키지 선봬


입력 2018.04.16 14:26 수정 2018.04.16 14:32        김유연 기자

어린이날 선물 등이 포함된 어린이날 한정 패키지 판매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5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를 선보이고,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5월 4일부터 7일까지 운영한다.

올해 들어 지속적으로 가족 친화형 호텔로서 새로운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호텔의 상징적인 어린이 친화 서비스로 ‘키즈 전용 라운지’를 마련해 첫 선을 보이는 것이다.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 혜택(성인 2명,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을 포함해 신규 오픈한 키즈 전용 라운지를 투숙 기간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로 호텔 시그니처 인형인 ‘아이베어’를,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호텔에서 직접 제작한 시그니처 홈 프래그런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코너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시는 고객에게는 세계적인 프랑스 아트북 출판사 ‘애술린’의 아트북을 추가로 선물한다.

여기에 어린이날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투숙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를 지정하면 어린이의 눈 높이에 맞게 특별 제작된 서프라이즈 카트를 끌고 객실로 직접 찾아가 어린이들에게 쿠키와 사탕 등 맛있는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기존 객실 고객에게 제공되는 유아용 어메니티는 사전 요청 시 동일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라운지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오픈 이후 처음 선보이는 키즈 전용 라운지로,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공간이다. 자연을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프리미엄 완구류와 체험형 놀잇감, 친환경 키즈 라이브러리존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키즈 라운지 이용 시간 동안 출출함을 달래줄 스낵 코너도 별도로 마련돼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단호박 찜, 미니 에그 샌드위치, 홈메이드 사과당근 머핀 등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키즈 전용 메뉴도 준비된다. 특히 5월 5일과 6일은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매직&버블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가격은 수피리어 룸 기준 32만원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