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태리, 붉은 꽃처럼 넘치는 매력 '설렘·향기 가득'


입력 2018.04.16 06:00 수정 2018.04.16 07:39        스팟뉴스팀
김태리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 J.WIDE COMPANY 네이버 포스트 김태리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 J.WIDE COMPANY 네이버 포스트

배우 김태리가 최근 공개한 사진 속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지난 9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 플라워바이겐조의 캠페인 영상 속에서 고혹적이고 유니크한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 배우 김태리는 샌프란시스코 캠페인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통해 독보적인 미모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리는 고혹적이고 강렬한 표정과 포즈로 촬영장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보여주었다. 또 다른 컷을 통해서는 앞서 선보인 모습과 달리 포피 플라워를 쥔 채 밝고 투명한 웃음을 짓는 등 각기 다른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샌프란시스코의 따사로운 햇살 아래 다양한 모습을 소화해내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한 김태리는 파우더리 플로럴 계열의 아이코닉한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의 새로운 뮤즈로써 활약 중이다.

또한 7월 방영 예정인 화제의 중심작 tvN 새 토일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에서 조선의 정신적 지주인 고씨 가문의 마지막 핏줄 '고애신' 역을 맡아 그 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