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스콰이아, 화려한 비즈 장식 '디자이너스 에디션' 출시


입력 2018.04.11 09:31 수정 2018.04.11 09:31        손현진 기자

진주 버클, 꽃자수, 비딩 등 화려한 장식과 과감한 소재 사용

에스콰이아, 화려한 비즈 장식 '디자이너스 에디션' 출시. ⓒ패션그룹형지 에스콰이아, 화려한 비즈 장식 '디자이너스 에디션' 출시. ⓒ패션그룹형지

형지에스콰이아의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디자인의 ‘디자이너스 에디션’ 라인을 출시했다.

에스콰이아의 ‘디자이너스 에디션’은 기존에 에스콰이아가 전개하던 라인의 틀을 벗어나 진주 버클, 꽃자수, 비딩 등 화려한 장식과 실버 소재 등을 사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라인의 제품 구성은 진주 버클이 매력적인 로퍼를 비롯해 발등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단화, 캐주얼한 스니커즈 라인, 여름 바캉스 슈즈 등이다. 특히 스니커즈 라인은 쿠션 인솔을 사용해 우수한 착화감을 바탕으로 봄, 여름철 축제와 나들이 등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에스콰이아는 향후에도 정장화 중심에서 탈피해 새롭고 트렌디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젊은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임후정 형지에스콰이아 제화사업부 상무는 “기존의 에스콰이아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프리미엄 제화를 선보이고 있었다면 올해부터는 다채로운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다양한 TPO에 어울리는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