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감정 폭발…이젠 사랑할 시간


입력 2018.04.10 11:50 수정 2018.04.10 11:50        스팟뉴스팀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가 화제다. ⓒ SM C&C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가 화제다. ⓒ SM C&C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가 모두 쏟아냈다.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의 백미는 촘촘하게 쌓아온 인물들의 감정선이다. 위로, 안정, 혼란, 슬픔, 배신감.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덮어버릴 만큼 큰 사랑까지. 다채로운 감정들이 한없이 깊이 있게 그려지면서 시청자로 하여금 극중 인물들의 사랑에, 감정에 흠뻑 빠져들게 만드는 것이다.

9일 방송된 '키스 먼저 할까요' 29~30회에서는 이처럼 깊이 있는 감정선이 진가가 제대로 돋보였다. 각자 자신의 감정을 마음 속으로만 꾹 눌러왔던 손무한(감우성 분), 안순진(김선아 분)이 서로를 향해 속마음을 모두 쏟아냈다. 감정을 쏟아내며 아픈 현실과 마주해야 하는 상황이 슬플지언정, 더 큰 사랑이 있음을 알기에 시청자는 무진커플의 꽃길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다.

이날 안순진은 손무한을 애써 밀어냈다. 그런 안순진을 보며 손무한은 “물어보던가. 두려움은 몰라서 생기는 거니까”라고 말했다. 안순진이 과거 기억을 모두 떠올렸음을 알고 있는 손무한은 그녀가 더 솔직하게 부딪혀주길 바랐던 것. 이어 “날 위해서 있는 거라고 말해주며 좋겠어. 전부가 아니라도 괜찮아. 손톱만큼이라도 좋으니까 제발”이라며 애타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감정을 털어놨다. 손무한은 안순진에게 “당신 진심이 들킨 거겠지. 솔직히 불편하잖아”라고 쏟아냈고 안순진은 “괜찮은 척하는 당신이 밉다. 뭐가 그렇게 당당한가? 우리가 어떻게 사랑이 돼?”라고 되물었다. 결국 손무한은 “우린 처음부터 안 되는 거였어. 내가 실수했어”라고 말하며 돌아섰다.

처음부터 솔직할 수 없었던 두 사람이 조금씩, 그러나 점점 더 거짓없이 마음을 쏟아낸 것이다. 감정을 드러내면서 두 사람 마음은 더 확실해졌다. 손무한은 안순진은 물론 그녀의 가족에게까지 속죄의 마음을 보였다. 안순진은 잔인하지만 슬픈 현실을 직시했다. 그리고 손무한에게 “나도 당신 사랑 필요 없다. 마지막으로 부탁하겠다. 증인으로 서달라”고 요구했다.

이에 손무한은 “그렇게 할 거다. 이걸로 그만 끝내자. 우리 헤어지자”고 답했다. 이별 선언에 안순진은 참아왔던 눈물을 쏟아냈다. 손무한은 그런 안순진을 지켜보며 함께 무너져 내렸다. 결국 두 사람이 그 동안 꾹꾹 누르고 참아왔던 감정들을 폭발하듯 쏟아낸 것이다. 그렇기에 더 솔직히 부딪힐 수 있고, 사랑이라는 감정에도 솔직해질 수 있는 것이다.

이를 입증하듯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에서 안순진은 손무한에게 “이제 죄책감은 버렸으면 좋겠다. 내가 그 사람한테 바란 건 죄책감 같은 게 아니었으니까”라고 말했다. 모든 걸 쏟아냈기에 더 사랑할 수 있을 것이다. 시청자가 '키스 먼저 할까요'의 다음 방송을 애타게 기다리는 이유이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31~32회는 오늘(10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