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트와이스, JYP 박진영 곡 'What is Love?' 컴백


입력 2018.04.09 17:15 수정 2018.04.09 17:27        김명신 기자
트와이스는 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발표한다.ⓒ JYP 트와이스는 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발표한다.ⓒ JYP

트와이스가 신곡으로 컴백한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앞서 그는 '시그널'의 작사-작곡, '메리 앤 해피'의 작사를 담당하기도 했다.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인 변화들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정연-채영이 작사한 '스위트 토커(SWEET TALKER)', 지효가 작사를 맡은 '호!(HO!)', '데자뷔(DEJAVU)', '세이 예스(Say Yes)', CD에만 수록된 '스턱(STUCK)'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지난 2015년 'OOH-AHH하게'로 데뷔한 트와이스는 'CHEER UP', 'TT', 'KNOCK KNOCK', '시그널(SIGNAL)', '라이키(LIKEY)',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로 7연타를 친 바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