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디비치, 크리스탈 광채 블러쉬·아이섀도 출시


입력 2018.03.26 09:17 수정 2018.03.26 09:18        손현진 기자

하이브리드 프리즈마 공법으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발림성 제공

블러쉬는 코랄과 피치 2종, 네 가지 색상 구성 아이섀도 2종 출시

비디비치, 크리스탈 광채 블러쉬·아이섀도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크리스탈 광채 블러쉬·아이섀도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블러쉬와 아이섀도우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크리스탈 광채 블러쉬와 아이섀도우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우아한 색상이 돋보인다. 여러 각도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가 건강하고 입체적인 얼굴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크림, 파우더,리퀴드 제형을 조합한 새로운 개념의 ‘하이브리드 프리즈마’ 제형으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과 발림성을 보여준다. 피부 속에서 피어 오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색상 표현이 가능할 뿐 아니라 16시간 이상 번짐없이 유지된다.

선명하고 트렌디한 색감의 엑셀랑스 글로우 블러쉬는 ‘페스티브 코랄’과 ‘피치 멜로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최근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랄 색상은 생기 있고 발랄한 얼굴을 완성시키며 피치는 은은한 색감을 자랑한다.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엑셀랑스 쿼드 아이섀도우는 제품 하나로 우아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써틀 블룸’은 장밋빛과 골드 색상을 비롯해 브라운 계열이 함께 구성돼 화사하면서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컨템포레리 시크’는 밝은 살구빛 베이스 컬러와 브라운계열의 컬러들이 합쳐서 은은하면서 시크한 눈매를 표현해준다.

권지혜 비디비치 마케팅 담당자는 “올 봄에는 화사하면서 동시에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한 색조 제품이 인기를 끌 전망”이라며 “비디비치의 봄 신제품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은은하게 빛나는 색조 표현이 돋보이며,다양한 톤을 선보여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우아하고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비디비치의 크리스탈 광채 아이섀도우와 블러쉬는 전국 백화점 내 비디비치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