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착한마녀전' 이다해표 '단짠연기' 시청자 매료


입력 2018.03.25 15:44 수정 2018.03.25 15:45        스팟뉴스팀
이다해표 단짠 연기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SBS 방송 캡처. 이다해표 단짠 연기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SBS 방송 캡처.

'착한마녀전' 이다해가 눈물과 웃음을 오가는 공감만발 '단짠연기'로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24일 방송된 SBS '착한마녀전'에서는 대표모델로 승승장구했던 동해항공에서 해고당하고 남편 봉천대(배수빈)의 외도를 알고 충격을 받는 등 이중생활 이래 최대 위기를 맞은 차선희(이다해)의 우여곡절 행보가 그려지면서 이다해의 강단있는 연기력을 여지없이 보여주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동생 도희의 옳지 못한 선택들을 바로잡다 결국 오태리(윤세아 분)의 신임을 잃게 되고, 파면에 이어 다시금 그의 위협을 받는 선희의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긴장감을 높였다.

이 과정 속에서 선희는 착하게만 살아온 자신의 방식이 항상 옳았던 것은 아님을 깨달으며 조금씩 변화를 보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활약'을 전했다.

속아 주기만 했던 작업반장에게도 겁 먹은 기색없이 경찰서 번호를 들이밀며 떼였던 돈을 다시 받아냈고, 늘 이해하고 받아 주기 바빴던 남편과 시댁 식구들에게도 할 말은 할 줄 아는 당찬 면모로 통쾌함을 안겼다.

반면, 남편의 외도를 목격하고 무너지고 마는 선희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말도 잊지 못한 채 쓰러져 하염없이 눈물만 흘리는 이다해의 열연은 별 다른 대사 없는 눈물연기 만으로도 선희의 충격을 고스란히 안방극장에 전하기에 충분했다. 이어 용서를 비는 남편에게 터져 나오는 울음을 애써 참아가며 자신의 심정을 토해내는 심도있는 연기로 몰입도를 높이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선희의 우여곡절을 통해 이다해의 부정 할 수 없는 연기내공이 돋보였다면, 계속되는 이중생활 속 정체를 들키지 않으려 도희인 척하는 선희의 귀여운 고군분투는 이다해표 능청연기를 타고 역할의 사랑스럽고 명랑발랄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며 극의 유쾌한 분위기를 잡아주었다.

이처럼 이다해는 매 장면 급변하는 상황과 감정선 가운데 흐트러짐 없는 섬세한 연기로 지루할 틈 없이 극을 풍성하게 채워가고 있다.

눈물과 웃음, 감동과 공분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단짠연기'가 완벽한 밸런스를 이끌어내며 매회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것.

어느 장면 하나 부족함 없이 완성시키는 명불허전 이다해의 명품연기와 무한매력이 작품의 재미와 완성도를 더해가고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