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당당하고 대범한 등라인 노출 '완벽 뒤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5일 00:12:34
    공효진, 당당하고 대범한 등라인 노출 '완벽 뒤태'
    기사본문
    등록 : 2018-03-22 10:20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공효진 화보가 화제다. ⓒ 엘르

    다양한 도전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공효진이 그녀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ELLE)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공효진은 특유의 맑고 내추럴한 무드부터 세련된 시크함, 그리고 대담함까지 그녀가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개성을 뽐냈다.

    그녀의 다양한 얼굴을 완성한 것은 '나스(NARS)'의 베스트 셀러 블러쉬(Blush)와 피부 결부터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내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그리고 클래식한 립스틱이다. 피부결부터 차오르는 광채가 선사하는 건강한 피부, 신제품 어데이셔스 팝 컬렉션(Audacious Pop Collection)을 통해 부드럽고 풍성한 컬러의 연출하여 공효진의 얼굴에 강렬함과 임팩트를 더했다.

    어떠한 캐릭터도 매번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해 내는 공효진은 이번 화보에서도 각 컨셉에 어울리는 표정과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 도전을 통해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진취적인 그녀의 모습이 당당하고 거침없는 여성을 주제로한 이번 화보의 컨셉과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며 더욱 완성도 높은 화보가 탄생하게 되었다.

    공효진만의 대범하고 강렬한 개성과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4월호 엘르 매거진과 엘르 웹(www.elle.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