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증권, 취약계층 어린이들 위해 'KB튼튼 마스크' 제작


입력 2018.03.20 09:54 수정 2018.03.20 09:54        부광우 기자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마스크 2000여개 기부

KB증권 직원들이 19일 서울 마포 지역 인근 아동센터를 방문해 KB튼튼마스크를 전달하고 아동센터 관계자 및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증권 KB증권 직원들이 19일 서울 마포 지역 인근 아동센터를 방문해 KB튼튼마스크를 전달하고 아동센터 관계자 및 어린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증권

KB증권은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봄철 건강을 위해 KB튼튼 마스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봉사자가 직접 기부물품을 만들어 전달하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부터 저소득 가정 아동과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전국의 KB증권 임직원 및 자녀 1000여명이 참여해 도움의 손길을 보탰다.

임직원 가족들은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틈틈이 손수 원단을 자르고 바느질해 2000여개의 마스크를 만들었다. 이와 더불어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담은 손편지도 작성했다.

완성된 마스크와 편지는 지난 19일 오후 서울 마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에 일부 전달됐으며, 향후 소아암재단을 통해 희귀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과 강서·구로·마포·은평·영등포 지역아동센터 등을 통해 추가로 전달될 예정이다.

마스크 제작에 참여한 한 KB증권 직원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야외활동이 잦은 아이들의 호흡기 건강이 걱정됐는데 직접 만든 마스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