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한킴벌리, 물 풀림성 강화한 '크리넥스 에어셀 점보롤' 출시


입력 2018.03.19 15:40 수정 2018.03.19 15:40        손현진 기자

화장지 원단에 미세 공기주머니, 혁신기술 적용으로 물 풀림성 개선

유한킴벌리, 물 풀림성 강화한 '크리넥스 에어셀 점보롤' 출시.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물 풀림성 강화한 '크리넥스 에어셀 점보롤' 출시.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물 풀림성을 향상시킨 공중화장실용 ‘크리넥스 에어셀 점보롤’ 화장지 신제품을 3월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신제품 ‘크리넥스 에어셀 점보롤’ 화장지는 입체건조 방식의 혁신기술을 적용해 화장지 원단에 수많은 공기주머니를 만들고 이를 통해 물이 신속히 스며들게 함으로써 기존 점보롤 화장지 대비 물 풀림성을 약 3배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흡수량과 도톰한 정도는 기존 제품 대비 각각 37%, 50% 향상됐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에어셀 점보롤’ 화장지는 빌딩, 극장, 병원, 학교, 쇼핑몰, 사무실 등 주로 대형건물이나 공공기관에 공급되는 제품이다. 최근 위생적인 이유로 '화장실 휴지통 없애기' 캠페인이 진행되는 곳이 많은데 이로 인한 변기 막힘 우려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한킴벌리는 공중화장실 여성용품 수거함 설치, 공공화장실 위생문화개선 활동 등을 통해 행정안전부가 올해부터 시행하는 휴지통 없는 깨끗한 화장실 만들기 캠페인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크리넥스, 화이트, 디펜드 등의 제품으로 생활위생의 혁신을 이뤄왔으며, 5000만 그루의 나무를 심고 가꾼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공익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