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보람 물오른 미모 "여성스러운 매력 나오기 시작"


입력 2018.03.16 09:26 수정 2018.03.16 09:26        스팟뉴스팀
박보람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앳스타일 박보람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앳스타일

가수 박보람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4월호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보람의 컬러크러쉬'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박보람은 컬러풀한 틴크러쉬의 립 라커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뷰티 화보를 통해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으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보여준 박보람은 "뷰티 화보 촬영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아 걱정했지만 재밌게 촬영했다"는 말로 소감을 대신했는데 갈수록 예뻐진다는 칭찬에는 "스물다섯 살이 돼서 그런지 이제 좀 여자다운 매력이 나오고 있는 것 같다"며 박보람 특유의 솔직하고 털털한 면모를 보여줬다.

열일곱 살의 어린 나이부터 방송 생활을 해 온 박보람은 "지금은 노련함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다"는 이야기를 꺼냈는데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적인 부분을 보여야 할 때 그것을 받아들이는 노련함이 부족한 것 같다"고 느낀다며 스스로를 향한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다양한 콘셉트를 통해 노래를 선보인 박보람. 또 해보고 싶은 콘셉트가 있겠냐고 묻자 "이제는 가수로서 정체성을 찾고 싶다"고 대답했는데 "발라드 가수로서 입지를 굳히고 싶다"는 말로 음악적 색채에 대한 고민을 꾸준히 해오고 있었음을 보여줬다.

또한 봄맞이 다이어트 팁이 있냐고 묻는 질문에는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라고 추천하고 싶지 않다"며 "오늘 많이 먹었으니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포기해야겠다고 생각지 말고 꾸준히 한다는 마음을 가지길 바란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앳스타일 4월호에서는 컬러풀하고 사랑스러운 박보람의 화보와 더불어 꾸밈없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