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유미, MB 검찰소환 현장서 "다스는 누구 겁니까"


입력 2018.03.14 10:56 수정 2018.03.14 10:56        이한철 기자
강유미가 확성기를 들고 이명박 전 대통령 검찰 소환 현장을 찾았다. ⓒ 강유미 SNS 강유미가 확성기를 들고 이명박 전 대통령 검찰 소환 현장을 찾았다. ⓒ 강유미 SNS

방송인 강유미가 이명박 전 대통령 검차 소환 현장을 찾아 "다스는 누구 겁니까"를 외쳤다.

이명박 전 대통령은 14일 오전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중앙지검에 출석했다. 수많은 취재진이 현장에서 전직 대통령의 검찰 소환 현장을 생중계한 가운데, 강유미의 모습이 유독 눈에 띄었다.

이는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코너인 '흑터뷰'의 일환으로 알려졌다. 강유미는 확성기를 들고 대기하다 이명박 전 대통령이 모습을 드러내자 "다스는 누구 겁니까. 이런 게 정치 보복이라고 생각하십니까"라고 크게 외쳤다.

앞서 강유미는 자유한국당 권선동 의원에게 "몇 명 꽂았느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지는가 하면 보수단체 집회 현장을 찾아 "태극기는 왜 드는 겁니까" 등을 물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유미의 모습은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서 방영될 가능성이 높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