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제10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 K리그 참가자 모집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9일 06:11:11
    한세드림, 제10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 K리그 참가자 모집
    4월 14일과 15일 양일간 난지천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개최
    VR 체험 및 다양한 부대활동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기사본문
    등록 : 2018-03-13 09:28
    손현진 기자(sonson@dailian.co.kr)
    ▲ 한세드림, 제10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 K리그 참가자 모집. ⓒ한세드림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제 10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 K리그 전국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4월 14일과 15일 양일간 난지천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한세예스24홀딩스와 한세드림이 주최하고, 한국유소년축구교육원이 주관하며, 서울시 마포구와 대한축구협회 풋볼 팬타지움 후원으로 진행된다.

    전국 유치원 어린이팀 또는 7세 이하의 유소년 축구교실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64개팀까지 한국 유소년 축구 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한세드림은 기존 참가팀들의 서울 지역 개최 희망을 반영해 올해 처음으로 상암동에서 축구 대잔치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이전 행사 대비 보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 어린이 및 가족단위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대회에서 전체 참가팀 및 부대 행사 참가자들에게 제공되는 경품은 이영표 사인볼, 홍명보 사인 유니폼, 참여 선수 유니폼, 축구공, 메달, 풋볼 팬타지움 티켓 등 총 1000만원 상당이다. 참가팀 전원은 4월 28일과 29일 양일간 미취학 유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풋볼 팬타지움 이색 축구대회’ 참가비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임동환 한세드림 대표는 “한세드림이 처음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게 된 서울 상암동은 월드컵 경기장과 함께 한세드림 본사가 위치해 있어 더욱 의미가 크다”며 “특별히 대한축구협회 풋볼 팬타지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획한 이번 축구 대잔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이 매년 2회씩 개최하는 ‘컬리수 축구대잔치’는 2013년 경기도 오산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수원, 용인, 안산, 대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 개최됐으며, 이번 10회를 맞아 처음으로 서울에서 진행하게 됐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