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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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21일 12:04:02
    NH농협카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 개최
    '신뢰를 쌓고 가치를 채운다' 품질관리 슬로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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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 : 2018-03-13 08:54
    이나영 기자(ny4030@dailian.co.kr)
    ▲ 지난 9일 농협용산센터에서 개최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에 참석한 카드고객행복센터 직원들이 선서를 하고 있다.ⓒ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지난 9일 농협별관 용산센터에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카드고객행복센터 상담원 약 300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직원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고객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라는 직원들의 실천의지에서 마련됐다.

    카드고객행복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품질관리 슬로건을 공모한 결과 '신뢰를 쌓고 가치를 채운다'가 최종 선정됐으며, 이에 대한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카드고객행복센터 관계자는 "고객 응대의 대원칙을 직원 간에 공유하고 고객 가치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올해는 특히 상담능력 전문성을 위한 품질개선 교육프로그램을 확대·운영하고 카드 고객 중 만 65세 이상 농어촌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고객 전용 상담사 제도를 도입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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