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농협카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 개최


입력 2018.03.13 08:54 수정 2018.03.13 08:55        이나영 기자

'신뢰를 쌓고 가치를 채운다' 품질관리 슬로건 선정

지난 9일 농협용산센터에서 개최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에 참석한 카드고객행복센터 직원들이 선서를 하고 있다.ⓒNH농협카드 지난 9일 농협용산센터에서 개최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에 참석한 카드고객행복센터 직원들이 선서를 하고 있다.ⓒ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지난 9일 농협별관 용산센터에서 '제2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카드고객행복센터 상담원 약 300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직원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고객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라는 직원들의 실천의지에서 마련됐다.

카드고객행복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품질관리 슬로건을 공모한 결과 '신뢰를 쌓고 가치를 채운다'가 최종 선정됐으며, 이에 대한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카드고객행복센터 관계자는 "고객 응대의 대원칙을 직원 간에 공유하고 고객 가치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올해는 특히 상담능력 전문성을 위한 품질개선 교육프로그램을 확대·운영하고 카드 고객 중 만 65세 이상 농어촌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고객 전용 상담사 제도를 도입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