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커피업계, 화이트데이 이색 프로모션 전쟁


입력 2018.03.10 06:00 수정 2018.03.12 09:45        김유연 기자

신메뉴·기획 상품 및 할인 프로모션 쏟아내

문화이벤트,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요거프레소 ⓒ요거프레소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앞두고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가 분주하다. 각종 기획 상품과 할인 프로모션을 쏟아내며 고객몰이에 나섰다.

디저트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는 지난 2일 출시된 체리블라썸 시리즈를 구매하면 로아커 밀크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신메뉴인 체리블라썸 시리즈는 '체리블라썸 라떼' 핫(HOT)과 아이스(ICE), 화사한 분홍빛 벚꽃베이스와 진한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체리블라썸 카페라떼' 핫과 아이스, 그리고 '체리블라썸 프라페', '체리블라썸 아이스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은 준비된 초콜릿 수량 소진 시까지다.

드롭탑은 문화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로 알려진 '명성황후', 브로드웨이 최초 스릴러 연극 '미저리',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삼총사', 신나는 음악과 무대가 펼쳐지는 '젊음의 행진' 등 총 4년의 대형 공연에 총 200명의 고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커피빈코리아도 러브시즌이라는 컨셉으로 이달까지 러브머들러 2종, 러브선불충전카드, 충전프로모션 등 한정판매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