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단아함과 섹시함이 느껴지는 한복 자태 눈길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5일 13:15:12
    김민희, 단아함과 섹시함이 느껴지는 한복 자태 눈길
    기사본문
    등록 : 2018-03-09 00:05
    서정권 기자(mtrepcj@dailian.co.kr)
    ▲ ⓒKBS 제공

    김민희가 과거 드라마에서 황진이로 변신한 모습이 새삼 화제다.

    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김민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황진이로 변신한 김민희의 모습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김민희는 과거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KBS2 월화드라마 '연애결혼' 세트장에서 촬영된 궁중 커플 매칭 파티에서 황진이로 변신해 자태를 뽐냈다.

    19세기 대한제국 황실을 재현해놓은 듯한 고풍스러운 연회장을 배경으로 제복 차림의 남자 참가자들과 궁중 한복 차림의 여자 참가자들이 커플이 성공되기를 꿈꾸며 첫 만남을 갖는 장면에서 황진이로 분장한 김민희가 매칭매니저로 등장했다.

    김민희가 등장하자 모든 출연진들과 스탭들은 한동안 말을 잃었다는 후문이다. 화려한 황진이 복장의 한복으로 자태를 뽐낸 김민희는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그 어떤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야 한다는 정설을 입증하듯 단아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김민희식 황진이의 모습을 선보였다.

    김민희가 입은 한복은 드라마 '황진이'의 의상을 책임진 김혜순 패션디자이너의 작품. 김혜순 패션디자이너는 평소 김민희를 좋아했다며 특별히 김민희에 맞춰서 작품을 제작했다. 같은 디자이너 작품이지만 드라마 '황진이' 하지원과 또 다른 생기발랄한 김민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김민희는 영화 '풀잎들'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데일리안 = 박창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