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패럴림픽 성공 기원 '하나머니GO 평창로드' 이벤트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2일 20:46:46
    KEB하나은행, 패럴림픽 성공 기원 '하나머니GO 평창로드' 이벤트
    개최 지역 맛집 및 카페서 사용 가능한 쿠폰 제휴
    기사본문
    등록 : 2018-03-09 14:05
    이나영 기자(ny4030@dailian.co.kr)
    ▲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패럴림픽의 성공과 국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기원하며 하나멤버스 '하나머니GO 평창로드' 이벤트를 페럴림픽 개회식일인 9일부터 폐막일인 18일까지 진행중이라고 9일 밝혔다.

    하나머니GO 평창로드 이벤트는 올림픽 경기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이 금융권 최초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의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머니GO를 활용해 다양한 경품 쿠폰을 현장에서 바로 잡아 사용 가능한 이벤트로, 지난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13만건 이상 쿠폰을 다운받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패럴림픽 기간에도 경기장 주변 맛집에서 사용 가능한 정가 4만원 상당의 무료 식사권 외 인근 소재 카페 음료 할인권, 커피 원두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활용해 강원 지역 소상공인 활성화 및 매출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패럴림픽 홍보와 강원지역 관광객 증대를 위해 하나머니GO에서 평창 동계 패럴림픽 홍보 동영상을 시청한 회원에게 강릉·평창·정선 지역의 다양한 관광시설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통합 관광 할인패스 'GO1PASS' 커플권을 증정하며, 하나멤버스 하나톡에서 패럴림픽 응원 댓글을 남긴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파리바게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평창 올림픽의 성공이 패럴림픽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국민적인 관심을 유지하고 패럴림픽을 방문한 손님과 성공을 응원하는 손님 모두에게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패럴림픽의 성공을 하나금융 전체 임직원과 함께 기원하겠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