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던킨도너츠, 철원 오대쌀로 만든 쌀도넛 4종 출시


입력 2018.03.05 17:00 수정 2018.03.05 17:00        최승근 기자
ⓒ

던킨도너츠가 3월 이달의 도넛으로 쌀도넛 4종을 출시한다. ‘라이스 미(米)츄’, ‘쌀(米)아 있는 글레이즈드’, ‘고소함이 쌀(米)아 있는 필드’, ‘라이스 트위스트킹’ 등 총 4가지로, 품질이 좋기로 유명한 강원도 철원 오대쌀로 만들었다.

‘라이스 미(米)츄’는 철원 오대쌀로 만든 쫄깃한 츄이스티 위에 달콤한 화이트 코팅과 고소한 현미를 토핑해 쫀득한 도넛과 현미 토핑의 바삭한 매력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1500원.

쫄깃한 쌀 글레이즈드 위에 현미를 토핑한 ‘쌀(米)아 있는 글레이즈드’ 및 달콤한 쌀 필링을 듬뿍 채운 ‘고소함이 쌀(米)아 있는 필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 1300원.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왕꽈배기 도넛 ‘트위스트킹’도 철원 오대쌀로 만든 ‘라이스 트위스트킹’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소한 현미 크럼블이 쫄깃한 왕꽈배기 도넛과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500원.

한편, 던킨도너츠는 이번 쌀도넛 출시를 기념하여 3월 한달 간 해피포인트 앱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가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할인이 쌀아있네!’는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해피앱을 보여주면 라이스 도넛 4종 중 어느 것을 골라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해피포인트는 0.5%적립 가능하다.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포인트가 쌀아있네!’는 라이스 도넛 구매시 해피앱을 보여주면 해피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행사다. 모든 행사는 점포별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되며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할 수 없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차별화된 국내 원료로 제품 본연의 맛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철원 오대쌀로 만든 쌀도넛을 출시하게 됐다”며 “쫀득쫀득한 쌀도넛의 매력적인 식감이 더해진 던킨도너츠의 베스트 제품들을 새롭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