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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S9‘ 시리즈 사전 체험존 성황


입력 2018.03.05 11:00 수정 2018.03.05 11:07        이호연 기자

갤럭시 스튜디오 누적 체험객 160만명 돌파

소비자가 직접 소개하는 ‘갤럭시 Fan 큐레이터’도 운영

서울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S9를 체험하고 있다. ⓒ 삼성전자 서울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S9를 체험하고 있다. ⓒ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누적 체험객 160만명 돌파
소비자가 직접 소개하는 ‘갤럭시 Fan 큐레이터’도 운영


삼성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9'‘갤럭시S9+’출시를 앞두고 지난 28일부터 운영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체험객이 운영 5일만에 16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이에스테이션,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울산 업스퀘어 등 전국 핫플레이스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의 S-ZONE등 전국 4000여곳에서도 특화 체험 공간을 마련해 대대적인 갤럭시S9 및 S9+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갤럭시S9 시리즈의 특화 기능별로 최적화된 공간에서 슈퍼 슬로우 모션과 듀얼 조리개 등 카메라 기능과 AR 이모지,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직관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번 체험존에서는 총 100명의 ‘갤럭시 Fan 큐레이터’를 만날 수 있다. 갤럭시 Fan 큐레이터는 갤럭시를 사랑하고 갤럭시의 사용 문화를 자발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모인 소비자 봉사단으로 전국의 주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방문객들에게 소비자의 입장에서 경험한 진정성 있는 제품 안내를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체험존도 함께 운영 중이다. 온라인 체험존은 개인별 최적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인터렉티브하게 구성됐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28일부터 3월 8일까지 갤럭시 플래그십 제품 최초로 출시되는 자급제 단말기를 포함해 갤럭시S9와 갤럭시S9+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판매 고객들에게는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유무선헤드폰, ‘덱스 패드(Dex Pad)’ 2018년 신모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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