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질바이질스튜어트, 전속모델로 배우 조보아 발탁


입력 2018.03.05 14:00 수정 2018.03.05 14:00        손현진 기자

신제품 10% 할인 기획전, 이달 19일까지 LF몰에서 진행

질바이질스튜어트, 전속모델로 배우 조보아 발탁.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전속모델로 배우 조보아 발탁. ⓒLF

질바이질스튜어트가 2018 S/S 시즌 전속모델로 대세 여배우 조보아를 발탁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이번 2018년 S/S 시즌, 조보아와 함께 ‘FIT EVERYWHERE’라는 테마의 캠페인을 전개하며 발랄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의 스니커즈와 로퍼류 등 슈즈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조보아는 이후 단아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내세워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의 보폭을 넓혀왔으며 지난해 말 방영한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이번 시즌, 일과 여가시간 그리고 자기관리를 위해 늘 바쁜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소구하기 위한 활동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한 슈즈를 주력제품으로 내놓고 조보아와 함께 이를 극대화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FIT EVERYWHERE’라는 캠페인 테마에 걸맞게 하나의 제품에 면접과 데이트 등 두 가지 이상의 TPO(Time, Place, Occasion)를 제시하는 룩북을 매달 공개함으로써 20~30대 젊은 여성들의 ‘스타일 나침반’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임유미 LF 풋웨어리테일사업부장은 “섹시한 건강미, 우아함, 귀여움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조보아씨의 팔색조 이미지가 다양한 TPO에 맞춰 스니커즈, 로퍼, 샌들 등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자랑하는 다변화된 제품 라인업을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하는 목표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새로운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와 새 전속모델 조보아가 함께한 2018 S/S 시즌 화보 컷은 5일,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을 통해 공개되며 신학기와 설레는 봄 시작을 맞아 등교나 피크닉시 부담 없이 착용 할 수 있는 편한 착화감의 스니커즈와 로퍼 제품을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한편,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새로운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3월 5일부터 3월 19일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3월 전략상품인 스니커즈와 로퍼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