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KB KoVIC 펀드 판매기념 이벤트 실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0일 21:05:34
    KB증권, KB KoVIC 펀드 판매기념 이벤트 실시
    경품 추첨, 상품권 지급 등 혜택 제공
    기사본문
    등록 : 2018-02-28 09:59
    부광우 기자(boo0731@dailian.co.kr)
    ▲ KB증권 모델이 KB 코빅(KoVIC) 펀드 판매 시작과 기념 이벤트 실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KB증권

    KB증권은 28일 코빅(KoVIC) 지역에 분산투자하는 KB KoVIC 펀드 판매 시작과 함께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oVIC은 KB증권이 2018년 WM 하우스 뷰를 통해 올해의 투자 유망지역으로 제시한 핵심 아시아 신흥국들로 글로벌 교역 증가 및 수요 호조에 힘입어 경기 회복세가 나타나고 있는 한국과 베트남, 인도, 중국을 가리킨다.

    이 펀드는 KoVIC 지역의 대표 상장지수펀드(ETF)를 중심으로 국가별 자산배분과 포트폴리오 종목 구성 등을 KB증권 리서치센터로부터 자문 받아 KB자산운용이 운용한다.

    KB증권은 KB KoVIC 펀드 판매와 함께 오는 6월 29일까지 '성장성이 높은 KoVIC에 투자하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KB KoVIC 펀드 등 KoVIC 지역에 투자하는 대표펀드 11종으로 구성된 KoVIC 펀드 셀렉션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대상 펀드별 1000만원 이상 매수 고객 중 총 두 차례에 걸쳐 추첨을 통해 선정된 회차별 1등 1명에게 500만원 상당, 2등 2명에게 각 200만원 상당, 3등 5명에게 각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일시납 고객에게 금액별로 5000원에서 3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금액을 자동이체 2년 이상 적립식 매수 약정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김동기 KB증권 IPS본부장은 "KB KoVIC 펀드는 미국 금리인상 가속화 우려에도 불구하고 이머징 국가의 경제성장이 글로벌 경제를 견인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올해뿐 아니라 중장기적으로도 좋은 투자대안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수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부광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