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더, 2018 봄·여름 신상품 설명회 성료


입력 2018.02.23 09:18 수정 2018.02.23 09:19        손현진 기자

지난 21~22일 양일간 대전서 2018 봄·여름 신상품 설명회 실시

히트상품 ‘아이스티’ 중심으로 ‘아이스 토탈 코디네이션’ 냉감 스타일링 제안

아이더 2018 봄·여름 신상품 설명회. ⓒ아이더 아이더 2018 봄·여름 신상품 설명회. ⓒ아이더

아이더가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대전 BMK컨벤션에서 대리점주와 백화점 유통 관계자, 판매사원 등 약 1000여 명을 대상으로 2018 S/S 신상품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아이더는 설명회에서 2018 S/S ‘여행 떠나듯 일상을 입다’는 의미의 ‘Go on a Voyago’ 컨셉을 소개하고 활동성이 뛰어난 캐주얼 아웃도어룩을 공개했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깔끔하고 밝은 색감과 디자인, 다양한 날씨환경에 제약 없도록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핵심역량으로 브랜드 정체성과 가심비가 꼽혔다. 기존 고객의 브랜드 만족도를 높일 뿐 아니라, 젊은 층 공략을 위해 스타일 수를 늘리고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펼쳐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설명이다.

여름 히트 상품인 ‘아이스 시리즈’는 상품을 세분화해 ‘아이스 토탈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자체 개발한 냉감 기능성 소재 ‘아이스티(ICE-T)’를 중심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적용한 아이스 롱티와 캐주얼 청바지 스타일 아이스 데님 팬츠, 스마트 기술을 더한 아이스 백팩, 아이스 워킹화 등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를 통해 아웃도어 업계 기능성 냉감 의류의 절대 강자로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한창희 아이더 사업본부장은 “지난 FW시즌 점주 및 판매사원분들, 본사 모두 함께 힘을 합쳐 노력한 덕분에 여러 히트상품이 나왔고 좋은 매출성과로도 이어질 수 있었다”며 “이러한 좋은 분위기를 올 SS시즌에도 유지할 수 있도록 날씨와 트렌드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한편 젊고 유쾌한 아이더만의 브랜드 감성을 모든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