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손예진 "'지금 만나러 갑니다', 세번째 대표 멜로 되길"


입력 2018.02.22 11:18 수정 2018.02.27 14:14        부수정 기자
배우 손예진이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손예진이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손예진이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22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서 손예진은 "멜로 영화를 찍고 싶었는데, 좋은 멜로물을 만나기 쉽지 않았다"며 "갈망하고 기다렸는데 영화 시나리오를 보고 단숨에 읽었다"고 전했다.

이어 "'클래식'이나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사랑해주신 분이 많아서 감사하다"며 "두 작품을 뛰어넘을 수 있는, 두 작품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시나리오를 찾았다. 나의 세 번째 대표 멜로 작품이 되길 바란다. 죽은 아내가 돌아왔다는 설정 자체가 판타지이지만, 캐릭터를 현실적으로 표현하도록 노력했다. 마냥 청순하지 않고 재밌는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신경 썼다"고 설명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후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아내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남편 우진(소지섭)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3월 14일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