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김선아, 첫 만남 어떨까


입력 2018.02.20 21:58 수정 2018.02.20 10:10        부수정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가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가졌다.ⓒSBS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가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가졌다.ⓒSBS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가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가졌다.

'키스 먼저 할까요' 측은 극 중 심상치 않은 두 어른 남녀 손무한(감우성)과 안순진(김선아) 스틸컷을 20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감우성과 김선아는 서로 어색하게 마주 서 있다. 이 자리는 극 중 두 사람의 친구 황인우 역 김성수와 이미라 역 예지원 부부가 마련한 소개팅이다. 일반적으로 소개팅이라 하면 상대가 누굴지, 상대에게 어떻게 하면 잘 보일까 고민하며 억지 미소 짓는 남녀가 떠오른다.

하지만 사진 속 감우성과 김선아의 만남은 흔히 생각하는 소개팅과 분위기가 사뭇 달라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극명하게 대비되는 두 사람의 옷차림이다. 먼저 김선아는 화려한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감우성은 소개팅에 나왔다고 생각할 수 없는 의상이다. 등산모자, 아웃도어 복장, 고글에 지팡이까지. 신경 쓴 김선아와는 180도 다른 느낌이라 호기심을 자극한다.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극 중 감우성-김선아는 특별한 첫 만남을 갖게 된다. 두 인물의 캐릭터가 드러나는 것은 물론 향후 이들이 보여줄 결코 평범하지 않은 어른들의 사랑을 예고하는 중요한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키스 먼저 할까요' 속 두 남녀의 특별한 만남에 이를 그려낼 감우성, 김선아 두 배우의 특별한 연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 20일 오후 10시, 1회부터 4회까지 연속 방송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