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레드페이스, YTN사이언스 북극특집 다큐 메이킹필름 공개


입력 2018.02.14 09:35 수정 2018.02.14 09:36        손현진 기자

자사 SNS에서 ‘YTN사이언스 북극특집 메이킹필름 공유 이벤트’ 실시

레드페이스, YTN사이언스 북극특집 다큐 메이킹필름 공개.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YTN사이언스 북극특집 다큐 메이킹필름 공개.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YTN사이언스 다큐멘터리 북극특집 촬영 과정을 담은 메이킹필름을 공개하며,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페이스가 공개한 영상에는 YTN사이언스 다큐멘터리 제작진들의 북극특집 촬영기와 평소 접하기 힘든 아름답고 신비한 북극의 절경이 담겨 있다. 다큐멘터리의 배경인 북극 툰드라 지역은 겨울 기온이 영하 60도까지 내려가는 극한의 추위로 전문가 수준의 아웃도어 의류와 장비를 필수로 갖춰야 하는 곳이다. 레드페이스가 지원한 재킷, 모자 등 방한용품을 착용한 제작진들이 극한 추위를 극복하는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레드페이스는 영상 공개와 더불어 ‘YTN사이언스 북극특집 메이킹필름 공유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진행한다. 레드페이스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영상을 감상하고, 해당 영상을 공유한 URL을 감상평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7일에 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북극특집 메이킹필름에는 쉽게 보기 힘든 북극의 절경 외에도 영하 30~60도를 넘나드는 극지환경에서 지난 1년간에 걸친 다큐 제작진들의 도전기가 담겨있다”며 “북극 특집 다큐멘터리와 영상 이벤트로 인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북극환경에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