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CC, 사회공헌성금 20억원 기탁


입력 2018.02.13 09:53 수정 2018.02.13 10:03        이홍석 기자

저소득층 가정 및 불우이웃과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등 전달

나눔 문화 앞장서며 지역사회와 상생 위한 이웃사랑 실천 노력

유종균 KCC 상무(왼쪽에서 두 번째)가 12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앙회에서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에게 성금 17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상준 KCC 총무부장, 유종균 상무,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김효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본부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CC 유종균 KCC 상무(왼쪽에서 두 번째)가 12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앙회에서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에게 성금 17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상준 KCC 총무부장, 유종균 상무,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김효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본부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CC
저소득층 가정 및 불우이웃과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등 전달
나눔 문화 앞장서며 지역사회와 상생 위한 이웃사랑 실천 노력


KCC(대표 정몽익)는 12일 저소득층 가정 및 불우이웃 그리고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등으로 20억원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유종균 KCC 상무는 이 날 서울 중구 세종대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앙회를 방문해 김연순 모금회 사무총장에게 성급 17억원을 전달했다.

특히 전국의 KCC 사업장이 위치해 있는 각 지회별로 분할 기탁해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나눔 실천에 유용하게 쓰이도록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경기도 안성시 서운면 발전협의회에 3억원을 기탁해 안성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에도 힘을 보탰다.

KCC는 "이번 성금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경제 여건과 최근 발생한 재난사고 등 어려움에 처한 저소득층 가정과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생계비와 의료비 등을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지역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