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레드마우스, 6연승 도전 성공?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2월 23일 23:23:11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6연승 도전 성공?
기사본문
등록 : 2018-02-11 16:49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복면가왕'의 가왕 레드마우스가 6연승에 도전한다.ⓒMBC

'복면가왕'의 가왕 레드마우스가 6연승에 도전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가왕 후보 결정전에 오른 두 라이벌들은 매서운 기세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가왕님이) 6연승에 도전하는 건데, 적당한 시기에 내려오는 것도 미덕이다"라며 새 왕좌에 대한 의지를 불태운 것이다.

도전자들의 도발적인 무대를 본 레드마우스는 "두 도전자가 2라운드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필살기들을 다 보여준 것 같아 무섭다"며 다소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오늘의 운세에 빨간색이 좋다고 하니 기운이 '레드마우스'인 나를 향해 있지 않겠냐"며 6연승 행진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레드마우스의 방어전 무대가 시작되자 판정단과 방청객 모두 홀린 듯 그녀에게 빠져들었다. 무대가 끝나자 판정단들은 "지구인이 아닌 외계인의 감성 같다", "신들린 줄 알았다"고 호평했다.

그러나 상대 복면가수들 또한 "이 노래를 듣고 가왕이 떨지 않는다면 그건 안전불감증이다"라는 평을 들을 정도의 위협적인 실력자들이다.

이번 대결에서 레드마우스가 또 승리한다면 소향과 함께 6연승 기록을 세워 '복면가왕'에 또 하나의 새로운 획을 긋게 된다.

과연 레드마우스는 방어전에 성공해 소향과 함께 제 2대 장기집권 가왕으로 등극할 수 있을까. 결과는 오늘 오후 6시 15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