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백지영, 정석원 마약 투약 눈물로 사과 "남편 큰 잘못"


입력 2018.02.11 08:34 수정 2018.02.11 08:35        부수정 기자

10일 열린 콘서트서 언급

"하루가 10년 같았다"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콘서트에서 남편인 배우 정석원의 필로폰 투약 사건을 언급하며 사과했다.ⓒCJ E&M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콘서트에서 남편인 배우 정석원의 필로폰 투약 사건을 언급하며 사과했다.ⓒCJ E&M

10일 열린 콘서트서 언급
"하루가 10년 같았다"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콘서트에서 남편인 배우 정석원의 필로폰 투약 사건을 언급하며 사과했다.

백지영은 10일 오후 3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7~2018 백지영 콘서트-웰컴 백'에서 오프닝곡으로 '총맞은 것처럼'과 '싫다'를 부른 뒤 "많은 분이 걱정해주셨던 부분에 대해 먼저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백지영은 "저는 남편의 잘못에 대해 인정하고, 아내 된 사람으로서 함께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그럼에도 오늘 이 무대에 오르게 된 것은 오랜 시간 이날을 기다렸고, 또 기대해주셨던 많은 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전했다.

이어 "10년 같은 하루를 보낸 그는 남편의 큰 잘못으로 염려 끼쳐 드려 부인으로, 아내로, 동반자로서 진심으로 함께 반성한다. 얼마나 긴 시간이 걸릴지 모르겠지만, 저희 부부가 사는 모습을 넓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하고 부탁하는 마음"이라고 강조했다.

백지영은 "그 사람(정석원)과 결혼할 때의 혼인서약을 다시 한번 생각해봤다"며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건강할 때나 건강하지 않을 때나 저는 언제나 그 사람을 사랑하는 아내로 곁을 지킬 생각"이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러면서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려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2013년 9살 연하의 정석원과 결혼한 백지영은 지난 9일 정석원이 필로폰 투약 혐의로 체포된 소식이 알려졌지만 관객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공연을 예정대로 진행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