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투자자문 PLAZA' 자문플랫폼 서비스 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6일 08:18:01
    KB증권, '투자자문 PLAZA' 자문플랫폼 서비스 개시
    내게 맞는 투자자문사에게 자문 받고 매매·사후관리까지
    기사본문
    등록 : 2018-02-06 09:37
    부광우 기자(boo0731@dailian.co.kr)
    ▲ KB증권이 다양한 투자자문사들의 자문부터 상품매매,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에서 손쉽게 가능한 '투자자문 PLAZA' 자문플랫폼 서비스를 개시했다.ⓒKB증권

    KB증권은 다양한 투자자문사들의 자문부터 상품매매,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에서 손쉽게 가능한 '투자자문 PLAZA' 자문플랫폼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6일 밝혔다.

    KB증권은 케이피아이(KPI)투자자문을 포함한 5개 자문사와 업무제휴를 맺고, 일반 고객들이 투자전략 및 위험관리 능력을 보유한 전문가들을 통해 원하는 투자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투자자문 PLAZA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투자자문 PLAZA를 통해 고객들은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자문 상품 검색이 가능하며 계좌개설부터 계약, 매매, 사후관리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자문사의 자문결과를 포트폴리오 리밸런싱으로 제공하고 바로 매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번 서비스는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번 달 말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도 접할 수 있다. 또 향후 제휴 자문사와 상품을 더욱 확대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홍구 KB증권 PB고객본부장은 "투자자문 PLAZA를 통해 일반 고객들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쉽고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접할 수 있도록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가능한 많은 자문사들과 제휴를 확대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부광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