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증권, 해외선물 글로벌 챌린지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2.05 09:35 수정 2018.02.05 09:35        부광우 기자

해외선물 주요 상품 할인수수료 제공

거래실적 따라 2개월 추가 혜택까지

KB증권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선물 글로벌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KB증권 KB증권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선물 글로벌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KB증권

KB증권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선물 글로벌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 국가별 주요 해외선물상품 안내 및 해외선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다음 달 31일까지 약 2개월 동안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신청일부터 오는 3월 말까지 이벤트 상품 거래 시 2.99달러의 할인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 거래실적에 따라 해당상품의 할인수수료 2개월 추가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선물 계좌개설 후 KB증권 홈페이지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게재돼 있는 번호로 유선신청을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계좌 개설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이나 국민·우리·씨티·대구·부산·SC제일·기업 등 7개 은행에서 가능하며,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인 스타트 에이블(Start able)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배인수 KB증권 고객지원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수와 통화 등 다양한 해외선물상품에 수수료할인 혜택을 받으며 투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KB증권의 해외투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