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힐링을 선물하세요"…메이크온, 설 선물로 '홈케어 아이템' 제안


입력 2018.02.05 09:12 수정 2018.02.05 09:16        PR 기자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가심비 갑' 홈케어 디바이스

메이크온, 명절 선물 아이템 2종 제안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설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2018년 소비 트렌드인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를 충족하는 홈케어 디바이스 2종을 제안했다.

명절 음식을 준비하시느라 지친 엄마에게 가장 필요한 선물은 힐링이다. 엄마의 마음을 사로 잡는 힐링 아이템 ‘마그네타이트 15’는 마그네틱 롤러 타입의 마사저다.

페이스 라인을 따라 밀착되는 인체 구조 디자인과 2600의 자성으로 집에서도 전문 에스테티션에게 마사지를 받은 것처럼 피부를 활력 있게 가꿔준다. 페이스 라인은 물론 넥 라인, 승모근, 다리 등 원하는 부위에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뭉친 근육을 풀어줘 가벼운 바디 컨디션을 선사한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에스테틱의 라이트 테라피를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도록 컴팩트한 사이즈의 기기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블루, 옐로, 레드 등 총 3가지 빛의 파장으로 보습과 톤업, 탄력까지 완벽한 홈케어가 가능하며, 미세전류는 피부 에너지를 깨워 함께 바르는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PR 기자 (p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