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컴백 D-4' 수지, 수지스타일 '홀리데이' 뮤비 공개


입력 2018.01.25 14:00 수정 2018.01.25 14:01        김명신 기자
수지가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JYP 수지가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JYP

수지가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자사 및 수지의 SNS에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뮤비 2차 티저를 공개했다.

'홀리데이(Feat. DPR LIVE)'는 컴백을 앞둔 수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의 노래로 편안하고 나른한 느낌의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이다.

수지는 지난 22일 오후 6시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발표했다.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외에도 '소버',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