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투깝스' 조정석 옥자연 육탄전…'심장 쫄깃'


입력 2018.01.15 21:50 수정 2018.01.15 17:38        김명신 기자
조정석, 김선호 두 ‘깝’의 빙의 공조수사가 극한으로 치닫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에서 차동탁(조정석 분)과 수아(옥자연 분)의 치열한 육탄전이 포착돼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MBC 조정석, 김선호 두 ‘깝’의 빙의 공조수사가 극한으로 치닫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에서 차동탁(조정석 분)과 수아(옥자연 분)의 치열한 육탄전이 포착돼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MBC

조정석이 부패한 권력과의 전쟁에서 승기를 잡을 수 있을까.

조정석, 김선호 두 ‘깝’의 빙의 공조수사가 극한으로 치닫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에서 차동탁(조정석 분)과 수아(옥자연 분)의 치열한 육탄전이 포착돼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선 검은 헬멧의 정체가 탁재희(박훈 분)가 아닌 일식 요정의 주인 수아였단 사실이 밝혀지며 대반전을 이끌어냈다.

특히 16년 전 사건은 어린 시절 탁재희 검사의 단 한 번의 실수로 발생, 나비효과처럼 퍼진 악몽은 차동탁, 공수창(김선호 분), 송지안(이혜리 분) 세 사람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꿔 놓았다.

뿐만 아니라 곳곳에서 나타나는 증거가 가리키는 사람이 탁재희였기에 제 3의 인물, 수아의 등장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더불어 남은 시간 동안 수아를 검거하고 그녀를 움직이게 만든 장본인, 탁정환(최일화 분) 검사장의 과오와 악의 근원들을 처단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여기에 공개된 사진 속 차동탁과 검은 헬멧 수아가 살벌한 결투를 펼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고 있다. 차동탁과 수아,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절로 숨죽이게 하고 있는 것은 물론 수아의 손에 쥐어진 날카로운 칼날이 위험천만한 상황을 예감, 그 어느 때보다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고 있는 것.

또한 수아와 팽팽히 대치하고 있는 차동탁의 모습에선 반드시 그녀를 검거해 16년 전 사건의 전말을 밝혀내겠다는 강한 의지가 느껴지고 있어 극적 긴장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에 과연 차동탁은 수아를 성공적으로 검거할 수 있을지, 또 수아가 품고 있는 진실을 낱낱이 파헤쳐 부패한 권력에 통쾌한 한방을 날릴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투깝스’는 1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