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황금빛 내 인생' 서은수-이태환-신현수,청춘남녀의 훈훈 비주얼


입력 2018.01.14 20:18 수정 2018.01.14 20:22        임성빈 기자
ⓒ서은수 인스타그램 ⓒ서은수 인스타그램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젊은피 3인방 서은수, 이태환, 신현수의 훈훈한 비주얼 스틸이 새삼 화제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빛 내 인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서은수, 이태환, 신현수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서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혁 X 지아호 X 지슈"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은수, 이태환, 신현수는 밝은 미소로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세 배우는 또래답게 다정한 기운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추운 날씨에도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누리꾼들 또한 세 배우의 훈훈한 비주얼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서은수는 극 중 빵을 사랑하는 '빵순이'이자 갑작스러운 신분상승에도 따뜻한 마음을 잊지않는 서지수 역을, 이태환은 훈훈한 마음과 외모를 가진 건축가 선우혁 역을, 신현수는 서 씨 집안의 막내 아들 서지호 역을 열연하고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