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생술집' 곽도원·박은혜가 밝힌 '강철비' 뒷이야기


입력 2018.01.12 00:18 수정 2018.01.12 08:11        부수정 기자
영화 '강철비'에 출연한 배우 곽도원, 박은혜, 안미나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tvN 영화 '강철비'에 출연한 배우 곽도원, 박은혜, 안미나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tvN

영화 '강철비'에 출연한 배우 곽도원, 박은혜, 안미나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

11일 제작진에 따르면 관객 400만을 돌파한 영화 '강철비'에 출연한 세 사람은 최근 녹화에서 "양우석 감독의 적극 추천으로 출연하게 됐다. 꼭 한번 나오고 싶었던 프로그램이었다"며 설레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세 배우는 '강철비' 촬영 비하인드 및 서로에 대한 칭찬을 전하며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곽도원은 자신을 대중에게 알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전했다. 첫 촬영을 마친 후 잔뜩 긴장하고 있던 그에게 배우 최민식이 다가와 "잘 봤다. 많이 배웠다"고 격려해줬다는 것.

곽도원은 "(최)민식이 형이 나에게 맞는 장면을 촬영할 때 내가 미안해하지 않도록 직접 때릴 곳을 코치해줬다. 걱정하지 말고 세게 발로 차라고 해주셨다"며 훈훈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곽도원은 또 "데뷔 전 연극배우로 활동하다 무작정 충무로로 상경했다. 일이 없어서 1년 반 동안 온라인 사이트에 매일 프로필을 게시했다"며 무명시절을 떠올렸다. 또 이후 출연하게 된 두 편의 단편영화가 그해 연말 TV에 방송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이어가게 됐다고 전했다.

박은혜는 "노력하는 자는 못 이긴다는 게 (곽도원) 선배님 이야기로 증명됐다"며 말문을 열었다. 박은혜는 "함께 드라마에 출연했던 단역 배우들이 드라마가 끝나면 월세도 내야 하고, 아르바이트도 구해야 한다더라. 그들을 뒷바라지할 수 있는 더 좋은 선배가 되어주지 못해 미안하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안미나는 자신이 '강철비'에 캐스팅 된 비화를 밝혔다. 계속되는 악재에 연기를 그만둘 결심을 하고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와중에 양우석 감독에게 러브콜을 받았다는 것. 당시 그는 소속사도 없어 연락이 잘 닿지 않았던 탓에 출연 배우 중 가장 마지막으로 영화에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12일 오전 0시 20분.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