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ES 2018]정전으로 불꺼진 CES 전시장


입력 2018.01.11 04:37 수정 2018.01.11 05:50        라스베이거스(미국)=데일리안 이홍석 기자

행사 2일차에 LVCC 정전 발생

정전으로 불꺼진 라스베이거스컨벤션센터(LVCC) 센트럴홀 내부.ⓒ데일리안 이홍석기자 정전으로 불꺼진 라스베이거스컨벤션센터(LVCC) 센트럴홀 내부.ⓒ데일리안 이홍석기자
전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행사장이 정전으로 암흑에 휩싸였다.

10일(현지시간) 오전 11시12분경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18'이 열리고 있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에서 정전이 발생했다.

이로 인해 전시장 내부는 암흑에 휩싸였고 각 사별로 전시부스에 별도로 마련한 조명 외에는 불이 전혀 들어오지 않고 있다.

정전은 30분 넘도록 지속되고 있다.

정전은 가전업체들이 주로 모여 있는 센트럴홀에서 발생했으며 이에 삼성전자와 LG전자, 소니, 화웨이 등 가전업체들이 피해를 입었다.

현재 센터 관계자들은 센트럴홀 내 관람객들을 퇴장시키고 출입을 통제하는 한편 정전 원인을 파악 중이다.

한편 LVCC는 전날 폭우로 인해 전시장 곳곳에서 물이 새면서 양동이를 설치해 관람객들에게 불편을 끼치는 등 여러모로 허술한 시설 관리를 보였다.
관람객들이 정전으로 불꺼진 라스베이거스컨벤션센터(LVCC) 센트럴홀 바깥으로 나오고 있다.ⓒ데일리안 이홍석기자 관람객들이 정전으로 불꺼진 라스베이거스컨벤션센터(LVCC) 센트럴홀 바깥으로 나오고 있다.ⓒ데일리안 이홍석기자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