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돌아온 '윤식당2'…알바생 박서준 어떨까


입력 2018.01.05 21:48 수정 2018.01.05 12:42        부수정 기자
tvN '윤식당2'가 오픈한다.ⓒtvN tvN '윤식당2'가 오픈한다.ⓒtvN

tvN '윤식당2'가 오픈한다.

5일 첫 방송되는 '윤식당2'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남부에 위치한 테네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나영석 PD 팀의 신규 예능으로 제작진은 이날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맞춤형 인재' 박서준 합류

'윤식당2'의 가장 큰 변화는 박서준이 새로운 막내로 합류했다는 것. 박서준은 강철 체력, 서글서글한 성격, 탄탄한 멘탈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열일하는 자타공인 열혈 청년 알바생으로 활약한다.

정유미는 "'윤식당'에 아직 익숙하지 않았을 텐데 박서준이 일을 정말 열심히 했다. 손이 굉장히 빨라 많은 의지가 됐다"고 귀띔했다.

제작진은 "박서준을 직접 만나보니,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돌아가는 기본적인 원리를 체득하고 탁월한 센스도 탑재해 매력적이었다. 홀서빙은 물론 주방보조에까지 전천후로 활약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에 매우 기대되는 인재"라고 밝혔다.

시즌2 강력한 팀워크

스페인 남부 가라치코 마을에 오픈한 '윤식당' 2호점은 어떤 모습일까. 윤여정은 "가라치코 마을의 사람들이 굉장히 친절했다. 조그마한 동네에서 서로 모두 알고 지내는 모습이 아름다웠다"고 회상했다.

'윤식당2'는 가라치코 마을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점점 손님이 모여들어 동네 맛집으로 인기를 얻게 된 이야기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 여기에 2호점에서 더욱 합이 잘 맞는 멤버들의 끈끈한 팀워크도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윤여정은 "지난 시즌보다 합이 무척 잘 맞았다. 서로 맡은 일을 척척 해냈다"고 했고 이서진은 "정말 직업상 식당을 운영하는 것처럼 스스로심하게 밀어붙여서 멤버들이 힘들어했다"고 털어놨다.

이서진은 또 "'윤식당2'의 최고 시청률이 15%가 넘으면, 준비를 더 잘 해서 시즌3를 하겠다"고 시청률 공약을 내세울 만큼 강한 자신감도 내비쳤다.

메인메뉴 비빔밥에 디저트메뉴 호떡까지

'윤식당2'에서는 장소와 멤버뿐 아니라 메뉴에도 큰 변화가 생겼다. '윤식당2' 가라치코 2호점의 메인메뉴는 비빔밥. 제작진에 따르면 시즌1과 마찬가지로 이원일, 홍석천 셰프의 도움을 받아 레시피를 완성하고 메뉴 개발에 성공했다. 김치전과 디저트 메뉴인 호떡까지 더해져, 한식의 아름다움과 최고의 맛을 전할 다채로운 메뉴들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