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FT아일랜드 최민환 "율희와 사랑 확신해 결혼"


입력 2018.01.04 17:23 수정 2018.01.05 09:42        부수정 기자
걸그룹 라붐을 탈퇴한 율희(본명 김율희·21)와 결혼하는 밴드 FT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26)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최민환 SNS/글로벌에이치미디어 걸그룹 라붐을 탈퇴한 율희(본명 김율희·21)와 결혼하는 밴드 FT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26)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최민환 SNS/글로벌에이치미디어

걸그룹 라붐을 탈퇴한 율희(본명 김율희·21)와 결혼하는 밴드 FT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26)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최민환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로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보려고 한다"며 "결혼이라는 큰 결정을 내리고 많은 분의 축하 속에서 고마움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10년이 넘는 활동 내내 저와 함께 걸어가 주시는 여러분께 지금까지 그랬듯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며 "열심히 성실하게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FT아일랜드 멤버들에게는 "결혼 소식을 말했을 때 진심으로 축하해줬다"며 "또 다른 미래를 얘기할 수 있는 사이가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최민환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사랑을 키워 온 최민환, 김율희가 올해 안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율희의 혼전 임신 보도에 대해선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최민환과 율희의 열애는 지난해 9월 율희가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 때문에 알려졌다. 율희는 열애를 인정한 지 두 달 만인 11월 "연예계 활동에 뜻이 없다"며 팀을 탈퇴했다.

최민환이 속한 FT아일랜드는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율희가 소속된 라붐은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쁘띠 마카롱(PETIT MACARON)'으로 데뷔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