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토니안, 고준희 앞에서 부끄러운 남자


입력 2017.12.31 00:11 수정 2017.12.31 17:34        박창진 기자
ⓒSBS 방송화면 캡쳐 ⓒSBS 방송화면 캡쳐

'2017 SBS 연예대상'에서 쇼토크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토니안의 '미운우리새끼' 방송 모습이 새삼 화제다.

3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2017 SBS 연예대상'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2017 SBS 연예대상' 쇼토크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토니안이 '미운우리새끼'에서 고준희를 만난 모습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토니안은 대형 트럭을 편의점처럼 꾸민 일명 '편의점 차'를 끌고 고준희의 드라마 촬영장을 깜짝 방문했다. 토니안은 고준희의 등장해 안절부절 못했다.

앞서 토니안은 고준희를 이상형으로 꼽은바 있다. 토니안은 "이런 자리가 익숙하지 않다"며 "실물이 훨씬 좋다. 미모는 이야기로 들었는데"라고 고준희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에 고준희는 "TV에서 많이 봤어요. 어렸을 때. (H.O.T 당시)빨간색 옷 입으셨죠?"라고 말했다. 토니안은 "어떻게 알았냐. 요즘 젊은 친구들은 저를 몰라서. 어른 친구는 예능인으로 안다"고 답했다.

'미우새' 이상형 월드컵을 시청했냐는 질문에 고준희는 "방송을 못 봤는데 주말에 문자가 왔다. 제가 아무것도 안했을 때 실시간 검색어에 뜨면 떨린다"며 "(나중에)봤는데, 되게 재미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