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 "이병헌, 만인의 롤모델"


입력 2017.12.18 14:34 수정 2017.12.19 14:36        부수정 기자
배우 박정민이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선배 이병헌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CJ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정민이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선배 이병헌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CJ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정민이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선배 이병헌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18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서 박정민은 "이병헌 선배는 만인의 롤모델"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박정민은 이어 "대학교 2학년 때 선배님과 연극을 하는 꿈을 꾼 적 있다. 존경하는 선배님이라 너무 긴장됐다. 폐를 끼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으로 책임감 있게 연기했다"고 했다.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작품을 선택했다는 박정민은 "한 번에 읽은 시나리오"라며 "이 영화를 하지 않으면 속이 상할 것 같았다. 너무 욕심났던 영화"라고 애착을 드러냈다.

어려운 캐릭터로 분한 그는 "서번트 증후군을 앓고 있는 분들을 연구하고, 그들을 존중하는 게 가장 중요했다"며 "호감이 가는 인물로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그것만이 내 세상'은 모두에게 잊힌 복싱선수 조하(이병헌)가 인생에서 지웠던 동생 진태(박정민)를 만나게 되고, 장애가 있지만 피아노에 천재적 재능을 지닌 동생과 함께 지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월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