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슬기로운 감빵생활' 임화영, 이런 귀여움 몰라봤다


입력 2017.12.14 14:03 수정 2017.12.14 16:07        박창진 기자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 중인 임화영의 묘한 매력과 상큼함이 새삼 화제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 중인 임화영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임화영은 과거 소셜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빅이슈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동양적인 선이 고운 얼굴의 소유자인 임화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본인이 가진 고혹적인 느낌을 한껏 살리는가 하면, 보이시한 룩과 과감한 헤어로 뚜렷한 개성을 표현하는 등 그녀만의 팔색조 매력을 다양하게 발산했다.

핑크빛 롱스커트로 봄의 싱그러움을 표현한 컷에서는 임화영의 트레이드마크 짙은 눈썹이 주는 진한 여성미와 조화를 이뤄 분위기 있는 단아한 느낌을 보여주었으며, 시원한 미소와는 대비되는 빨간 레드립과 함께 허리가 파진 과감한 H라인 청치마로 청순섹시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노란색의 캡과 대비되는 짙은 파랑의 반바지에 플랫 샌들로 보이쉬한 모습의 콘셉트도 생동감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완벽히 소화하며 상큼한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임화영은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제혁(박해수 분)의 여동생이자 대형 한식집 요리사 제희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