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사회공헌활동 '꿈의 도서관' 지원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2일 21:02:59
    동서식품, 사회공헌활동 '꿈의 도서관' 지원
    기사본문
    등록 : 2017-12-14 15:26
    김유연 기자(yy9088@dailian.co.kr)
    ▲ 14일 충북 진천 상산초등학교에서 진행된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 도서 기증식에서 동서식품 김창수 부사장(오른쪽)과 상산초등학교 최석동 교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초등학생 어린이들에게 도서를 기증하고 쾌적한 독서 환경을 조성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꿈의 도서관'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생활 속에 향기를 더하는 동서식품’이라는 기업 슬로건과 함께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동서커피클래식’. ‘맥심 사랑의 향기’ 등 다양한 문화, 예술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생각과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도서를 기증하고 도서관 환경을 개선하는 후원 프로그램이다.

    수혜처는 장학사의 추천을 받아 동서식품 충북 진천공장 인근에 위치한 진천상산초등학교(이하 상산초)를 선정했다. 동서식품은 총 3500만원 상당을 지원해 1800여 권의 도서를 기증하고 낡은 도서관 시설과 기타 교육 기자재를 교체했다.

    김창수 동서식품 부사장은 "’꿈의 도서관’을 통해 아이들이 좋은 책을 많이 읽고, 각자의 희망과 꿈을 크게 키워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꿈나무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계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김유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