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캘러웨이 어패럴, 롱패딩 무료 증정 행사


입력 2017.12.11 17:19 수정 2017.12.11 17:22        손현진 기자
캘러웨이 어패럴이 연말 이벤트를 통해 롱패딩 제품 ‘캘러웨이 어패럴 벤치다운’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성에프아이 캘러웨이 어패럴이 연말 이벤트를 통해 롱패딩 제품 ‘캘러웨이 어패럴 벤치다운’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성에프아이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연말 이벤트를 통해 롱패딩 제품 ‘캘러웨이 어패럴 벤치다운’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캘러웨이 어패럴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페이지를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댓글로 원하는 사이즈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벤치다운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9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캘러웨이 어패럴이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하는 2017년 겨울 신상품 벤치다운은 남녀 공용 제품으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무게도 가벼워 활동성이 좋다. 목을 감싸는 하이넥 칼라와 후드가 적용돼 머리와 목 부분에 찬 바람 유입을 막아준다.

가슴 부분에는 로고로 포인트를 줘 캘러웨이만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색상은 블랙 한 가지다.

캘러웨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선물로 마련한 벤치다운은 보온성은 물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캘러웨이 어패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