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 4기 모집


입력 2017.12.11 10:37 수정 2017.12.11 10:37        최승근 기자

오는 26일까지 마케팅, PD, 쇼호스트 분야로 나눠 모집​


현대홈쇼핑이 대학생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마케터, PD, 쇼호스트 등 총 3가지 분야에서 모집하며, 평소 유통 및 방송 산업에 관심이 많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 등 SNS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내년 1월부터 약 2개월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매 기수별로 평균 50:1을 웃도는 치열한 경쟁률을 보인 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의 가장 큰 특징은 실무자들이 직접 과제 수행을 지도해주고, 취업 상담까지 해주는 원스톱 멘토링 시스템"이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서포터즈 활동 기간 동안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형 프로그램 중심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는 영상·사진 등을 활용해 현대홈쇼핑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이를 위해 3주마다 진행되는 오프라인 모임에 정기적으로 참석하고, 월별로 개인 SNS를 통한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현대홈쇼핑 서포터즈 4기는 ‘쇼호스트’ 부문을 새로 신설해 방송 쇼호스트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도 간접적으로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 4기는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및 면접 전형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조현돈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선임은 "미래 고객인 2030 고객층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진행한 현대홈쇼핑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 어느덧 4기 모집을 앞두고 있다”며 "평소 홈쇼핑과 유통 분야에 관심이 많았던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