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악마 콘셉트 CF 화제 "빨간 입술의 치명적 유혹"


입력 2017.12.07 15:26 수정 2017.12.07 17:35        임성빈 기자
ⓒ립베이비크레용 CF 영상 캡쳐 ⓒ립베이비크레용 CF 영상 캡쳐

'은혼' 영화판에 출연한 일본의 아이돌스타 하시모토 칸나의 CF가 새삼 화제다.

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은혼' '하시모토 칸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일본의 천년돌'로 불리는 하시모토 칸나의 CF가 눈길을 끈다. 하시모토 칸나는 과거 일본의 입술 크레용 브랜드 CF를 촬영했다.

하시모토 칸나는 검은색 레더 의상과 악마날개, 악마뿔로 귀여운 악마의 모습을 코스프레했다. 검은색 의상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빨간 입술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든다.

"나는 악마인 하시모토 칸나에요. 입술에 새빨간 크레용 권하고 싶어요. 새빨간 입술로 드라마 밤을 보내고 싶어요. 새빨간 새빨간 새빨간 사랑을 하고 싶어요"라는 CM송 가사는 하시모토 칸나의 큐티섹시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한다.

이어 "물들어볼래?"라는 도발적인 멘트와 함께 제품을 소개하고, "과일향도 있어요"라는 모습에서는 상큼발랄함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하시모토 칸나는 영화 '은혼'의 4차원 괴력녀 카구라로 분해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