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민연금, 전국 지사장 대상 워크숍 개최


입력 2017.12.06 16:35 수정 2017.12.06 16:35        부광우 기자

일자리 창출, 조직 혁신 위해 의견 공유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이 6일 전북 전주시 덕진구 공단 본부 사옥 1층 온누리홀에서 열린 전국 지사장 대상 워크숍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국민연금공단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이 6일 전북 전주시 덕진구 공단 본부 사옥 1층 온누리홀에서 열린 전국 지사장 대상 워크숍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국민연금공단

국민연금공단은 6일 전북 전주시 덕진구 공단 본부 사옥 1층 온누리홀에서 임원들과 전국 109개 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일자리 창출과 조직 혁신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성주 이사장의 취임 1개월째를 맞아 처음 열리는 워크숍에서 신임 이사장의 경영방침과 정부의 정책 방향을 전파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방안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이어 진행된 일자리 창출 관련 토론에서는 어떤 일자리를 어디서 만들지 함께 고민하여 지금까지 해오지 않은 완전히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 방안에 대한 토의가 이뤄졌다.

토론이 끝난 후 김 이사장은 "오늘 토론이 일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몇 차례의 심층토론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 과제를 찾고 실행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어 "모든 직원이 똘똘 뭉쳐 어떤 폭풍우에도 끄떡없는 국민의, 국민을 위한, 국민에 의한 즉, 국민이 주인인 국민연금이라는 큰 집을 짓자"며 "혁신적인 소재를 발굴하여 내년 계획을 수립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