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문보령, '무결점' 섹시 몸매 재조명 "이 정도였어?"


입력 2017.11.30 00:18 수정 2017.11.30 19:22        이선우 기자
ⓒKBS1 방송화면 캡쳐 ⓒKBS1 방송화면 캡쳐

문보령의 건강미 넘치는 명품 몸매가 새삼 화제다.

문보령은 지난 2012년 방송된 KBS1 일일연속극 '별도 달도 따줄게'에 출연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문보령은 거침없이 당당한 매력을 발산하는 차도녀 커리우먼 차경주 역으로 열연했다. 특히 탄탄한 '10점 만점에 10점' 몸매를 과시했다.

당시 '별도 달도 따줄게' 3회에서는 차경주와 한민혁(고세원)이 피트니스 클럽에서 만나며 문보령이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드러나는 트레닝복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문보령은 배꼽과 허리를 드러낸 튜브톱과 타이트한 트레이닝복으로 굴곡있는 몸매와 탄탄한 근육을 과시하며 남심을 자극하는가 하면, 여성들에게는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해 선망과 질투어린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문보령은 "워낙 타고난 체력이 있기도 하고 건강을 해치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하지 않는다. 편식하지 않는 식성으로 영양소 또한 골고루 섭취하는데다 운동 역시 즐길 수 있는 한도로 꾸준히 하는 편이다.

또한 어려서부터 어머니께서 직접 식단을 작성해 주시는 등 피부나 체중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주셨다"라며 '무결점 섹시 바디'에 대한 비결을 밝혔다.

한편 문보령은 지난 2015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 출연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