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키움증권, 연금저축펀드투자 설명회 개최


입력 2017.11.27 10:28 수정 2017.11.27 10:28        배상철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29일 연금저축펀드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오는 29일 연금저축펀드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오는 29일 연금저축펀드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상품별 핵심요약과 장단점을 파헤치고 장기투자로 기대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연금저축펀드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연금저축계좌 빠른 메뉴’를 활용하면 다양한 연금저축 펀드를 비교해 볼 수 있고 연금저축펀드 매매와 이전도 손쉽게 할 수 있다. 투자 초보자라면 투자성향에 맞게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펀드 추천 및 관리 서비스인 불리오를 활용할 수도 있다.

고강인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연금저축을 펀드로 투자하게 되면 계좌 내에서 환매수수료 없이 펀드 간 전환이 자유롭고 실적 배당형으로 기대수익률을 높일 수 있으며 별도의 세금 없이 중도인출 가능이 가능하다"며 "납부 유예라는 이점도 있다"고 밝혔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