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ABL생명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17.11.23 09:54 수정 2017.11.23 09:54        부광우 기자

변경된 사명 정체성 명확히 알릴 수 있도록 디자인

ABL생명 홈페이지가 제 14회 웹어워드 코리아 생명보험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ABL생명 ABL생명 홈페이지가 제 14회 웹어워드 코리아 생명보험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ABL생명

ABL생명은 ABL생명과 자사 인터넷보험 브랜드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가 제 14회 웹어워드 코리아 생명보험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ABL생명은 지난 8월 알리안츠생명에서 ABL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함에 따라 새로운 사명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알릴 수 있는 디자인을 기획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 과정에서 상품소개와 재무설계, 공시정보 등 모든 정보와 홈페이지 형태를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동일하게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는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 대표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한다.

올해는 총 74개 분야에 걸쳐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해 비주얼디자인와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변성현 ABL생명 마켓전략실장은 "홈페이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 회사를 대표하는 온라인 페이지에서 최적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