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감정평가사협회, 농어촌공사와 '감정평가 의뢰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7.11.22 17:25 수정 2017.11.22 17:35        원나래 기자

양 기관 협력시스템 구축…효율적인 감정평가·보상시스템 실현 가능

조재홍 한국농어촌공사 기반정비처장(사진 왼쪽)과 김욱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부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감정평가사협회 조재홍 한국농어촌공사 기반정비처장(사진 왼쪽)과 김욱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부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감정평가사협회

한국감정평가사협회는 22일 한국농어촌공사와 전남 나주시에 있는 한국농어촌공사 본사에서 '감정평가 의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공사 의뢰물건의 협회 추천시스템 연계 ▲협회 감정평가심사제도를 통한 양질의 감정평가 서비스 지원 ▲공사 직원에 대한 전문분야 교육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회의 감정평가업자추천시스템(K-AIMS)과 공사의 전자수용재결신청시스템(LPCS)을 연계하는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정승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은 "한국농어촌공사는 투명한 사업 추진으로 농어촌의 발전을 위해 노력 중이며, 이번 업무협약은 그 과정의 일환"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사의 보상업무가 더욱 공정하고 신속하게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국기호 협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의 협력시스템이 구축돼 효율적인 감정평가 및 보상시스템이 실현될 것"이라며 "앞으로 한국농어촌공사의 업무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